블로그 이미지
가끔은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해 줄게 없을때... 맛있는 요리를 해 준다면 뿌듯하겠죠?!^^*
하니요리 Yummy~^^*

최근에 올라온 글

최근에 달린 댓글

03-29 05:25

글 보관함

calendar

1 2
3 4 5 6 7 8 9
10 11 12 13 14 15 16
17 18 19 20 21 22 23
24 25 26 27 28 29 30
31

LEGO 마을에 하니 입성!!*^^*

2015. 10. 26. 16:50 | Posted by 하니요리 Yummy~^^*
336x280(권장), 300x250(권장), 250x250,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.


하니가 디즈니랜드 레고 스토어에 놀러 갔다가 완전 혼이 나갈 정도로 구경하고 왔어요~*^^* 완전 대~박!!!*^^*


​레고 스토어 주차장을 찾는데만 주변을 아마도 20분 정도는 헤매다 찾지않았나 싶네요ㅡㅡ;;;​(아쒸~주차장을 쉽게좀 찾게 해 놓지ㅡㅡ+ 넘 한다ㅠㅠ*)
​무튼, 겨우 찾아 주차장에 진입 할 수 있었어요;;;;
휴~~~~~~!!!


​뭐 어쨌든 도착 했으니 이제 구경 할 일만 남았어요 ㅋㅋㅋ 끈기있는자는 복이 있나니.....푸하하하하~!!!


​입구에 들어서니, 시원~한 물줄기가 힘차게 내려오는 소리가 어마무시하게 더운 날씨를 무안하게 만드는듯 하네요~*^^*


​이 곳을 구경하러 온 사람들이 제법 많았는데요~ 하니생각에는 아이들이 더 많을 줄 알았는데 오히려 어른분들이 많더라구여 ㅎㅎㅎ


​어린이들을 반기는 앵무새도 있네요*^^*


​입구 부터 심상치 않았는데요~!!!
보이시나요???? 미녀와 야수!
저게 바로 레고블럭들을 이용해 만들어 놓은 작품이예요!!
몇 가지 보여드릴께요~!!*^^*


​완전 멋있죠~???*^^*
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모두 좋아하는 레고블럭들이 여기저기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어, 보는 이들의 마음이 즐겁고 동심으로 돌아가는듯 했어요!!


​엄마와 함께 온 아이들은 신기한듯 블럭을 열심히 쌓는 모습이 너무도 보기 좋더라구여~*^^*
특히 저 아이 얼굴이 완전 인형이네요!! 넘 예뻐서 나도 모르게 한컷 찰~칵!! 진짜 예뻣어요*^^*


​정면에 보이는 물감 파렛트 같은 벽이 바로 레고 블럭들을 담아놓은거예요!!
그 벽 뒤엔 메~롱 하고있는 용이 있네요*^^* 용이 이렇게 귀여운줄 오늘 첨 알았어요 ㅋㅋㅋ ㅎㅎㅎ


​역시, 레고 스토어 답게 열쇠고리를 판매하고있었는데 정말 종류가 장난아니게 많았어요*^^그래서 기념으로 한 개.......도 못 샀어요 ㅡㅡ;;;​(고르질 못하겠더라구여;; 많아도 너무 많아~ㅠㅠ*)

다시 본론으로 들어가,
레고 가격과 작품을 감상 해 보세요~*^^*

​​
​사실, 제가 찍은 사진들 중엔 몇 개는 정말 사고 싶을 정도로 맘에 들더라구여~*^^;;;​(특히 저 덤프트럭!! 진짜 사고픔;;)
그래~서!!!


​머....질러버렸죠 ㅡㅡ^
좀 많~이...;;;
​(아놔~ 엄마테 이제 죽었따ㅡㅡ;;;;;)


​어쨌든, 해맑게 웃고있는 계산하는 옵빠(?)가 VIP맴버쉽을 만들면 10월달 안에 레고 또 사면 두 배로 적립해 준다는 말에 기냥 기냥 가입해 버렸어요 하~하^^;;;​(여튼,쓸데없는일엔 솔선수범하는 하니어린이 ㅡㅡ;;;)


​요렇게만 적어주면 가입 끝~~~~~~!! 헤헤~^^;;;



​더 사고(?)치기 전에 플르튼 집으로 고고싱~~~!!!​(이미 사고 쳐 놓고 이런다~~~ㅡㅡ;;;)


​집에서 신나게 풀어보니... 하...;;; 딸랑 3가진데 가격이....;;;;ㅎㄷㄷ;;;
카고플레인은 169.99불!
비치 헛은 29.99불!
체인징 시즌스는 49.99불!!!
총 249.97불!!
​(아~진짜 나 어마 마마한테이제 완전 죽었따ㅠㅠ* 한국 돌아가면 나 이제 맞아죽을지도...;;;돌아가지말까? 기냥 불법체류자로...? 어쩌지;;;)


​두려움과 서러움을 잠시 뒤로하고 ​(사실,장난감 앞에서는 앞 뒤 까먹는 하니!ㅋㅋㅋ)
​제일 쉬워보이는 블럭을 선택 해 만들어 보기로 했어요~*^^* ​(맞을땐 맞더라도 당당한 하니!! 어우~*^^* 내가 정말 자랑스럽...ㅋ)


​우선, 모든 블럭들을 분리해서 종이접시에 담아놓고 시~작!!!


​순서대로 조립하면서 찍어봤어요~*^^*
하니 정말 솜씨 좋당~우헤헤~*^^;;;
이제 거의 다 완성 되어 가네요~*^^*


​완성~*^^*
이제 데코레이션만 하면 완벽하겠죠~?*^^*


​이게 의자예요 ㅎㅎ 귀여워~*^^*


​요고는 지붕 위에 얹어 놓을 닭!! ㅋㅋㅋ 완전 욱기게 생겼네요~ㅎㅎㅎ


​집이 완성되었으니 이제 레고 피겨도 등장~*^^*
​(맞는줄 모르고 신나게 조립하는 하니;;;)


​와~~~~*^^*
완벽해~완벽해~!!! ㅎㅎㅎ
두 개의 집을 뒤로 접으니깐 한지붕이 되었네요*^^*
그나저나 저 비행기 카고플레인은 어떻게 조립하나...;;;
그래도 기대 해 주세요~*^^*

​LEGO!! Beach Hut~*^^*

Complete~!!!!!



'외국 생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작지만, 큰 힘이되는 파머스시장!!  (1) 2015.10.23
Download